KOR

QUICK
LINK

NEWS & ISSUE

  • PR CENTER
  • NEWS & ISSUE

NEWS & ISSUE

타임교육C&P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안전보건경영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 교구
  • 스마트교육
  • 단행본
  • 링구아포럼
  1. 플레이팩토 프리키즈
  2. 플레이팩토 키즈
  3. 플레이팩토
  4. 플레이팩토 프리스쿨
  5. 플레이팩토 먼슬리
  6. 플레이팩토 보드게임
  7. 플레이커그니
  8. 놀이한글
  9. 사고력연산 EGG
  10. 캠프오클락
  1. 창의사고력수학 팩토
  2. 팩토슐레
  3. 팩토아이
  4. 팩토몬스터
  5. 팩토수학교실
  6. 팩토토이사이언스
  7. 팩토사이언스
  8. 팩토단계수
  9. 팩토연산
  10. 소마셈
  1. 타임북스
  2. 타임주니어
  3. 타임비즈
  4. 북하이브
  5. 비아
  1. 링구아포럼
  2. 허밋크랩
NEWS & ISSUE

[교육연합신문] (주)타임교육C&P-(주)고파-서울생활문화센터 서교, 서울시민 생활음악 문화 콘텐츠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본문

 

336a842a1922a4b0cf6f0832ced790b3_1675751918_4552.jpg

▲협약 체결식 장면. 왼쪽부터 ㈜타임교육C&P 배우인 상무이사, 서울생활문화센터 서교 허진 센터장, ㈜고파 정장민 대표이사 (사진제공=㈜타임교육C&P)

 

㈜타임교육C&P(대표 이길호), 모두의 음악 ㈜고파(대표 정장민)과 서울생활문화센터 서교(센터장 허진)는 2월 2일(목) 서울생활문화센터 서교에서 서울시 시민 생활음악 문화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각 기관의 전문성을 활용한 교류를 통해 서울 지역의 생활문화 저변을 확대하고 음악 및 예술 분야의 콘텐츠, 서비스(App.), 플랫폼, 교수학습 과정, 서비스모델, 비즈니스모델 등의 개발, 검증(시범서비스), 사업화 활동에 상호 협력함을 위해 마련됐다.

 

주요 협약 사항으로는 ▲서울시민을 위한 문화프로그램 개발·제공, 강사파견,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 서로 기획·운영·후원·자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 ▲‘모두의 악기·모두의 음악’ 사업 참여에 있어 시민의 참여를 독려하고 지역문화에 수혜가 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정보를 공유하고 노력하는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타임교육C&P’ 배우인 상무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문화를 향유하는 활동이 평생 교육 과정과도 연계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서울생활문화센터 서교와 협업해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개발·확장할 수 있는 동기와 기회를 얻게 돼 기쁘고 서울시민이 가족·이웃과 함께 음악으로 문화로 소통할 수 있는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모두의 음악’ ㈜고파 정장민 대표는 “음악에 전념하며 열정을 쏟아 개발한 콘텐츠가 서울생활문화센터 서교와 타임교육C&P을 만나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됐다. 이를 계기로 앞으로 시민들이 쉽게 배우고 깊게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보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서울생활문화센터 서교’ 허진 센터장은 “누구나 문화를 누리는 것이 당연한 시대가 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울시민이 1인 1 악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얻고 더 나아가 모든 사람이 음악을 즐기는 문화가 퍼질 수 있도록 각 기관이 함께 노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돼 기쁘다”라고 전했다. 


김병선 기자 kbs@eduyonh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