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교육 C&P, 우수 성과로 ‘2024 NIPA 나이스 파트너’ 선정
본문
타임교육C&P가 NIPA 파트너스 데이에서 나이스 파트너로 선정됐다. (왼쪽부터)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허성욱 원장, 타임교육C&P 배우인 상무 (사진제공: NIPA)
타임교육C&P(대표 이길호)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허성욱)에서 지난 달 28일 개최한 2024 NIPA 파트너스 데이에서 ‘2024 NIPA 나이스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NIPA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서는 한해 동안 NIPA의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산업계에서 주목할 만한 성공사례를 창출했거나 성장 잠재력을 확보한 기업들을 나이스 파트너로 선정한다. 올해에는 ▲매출 증대 ▲해외 수출 ▲혁신기술 및 서비스 등을 기준으로 부문별로 선발하여 2,391개 기관 중 41개사를 선정했다. 메타버스 부문에서는 타임교육C&P를 포함한 5개사가 나이스 파트너로 선정됐다.
타임교육C&P는 에듀테크 전문기업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NIPA에서 지원하는 ‘2023~2024년 메타버스 선도 프로젝트’ 사업을 통해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전국적 실증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AES Global Consortium과의 협력을 통해 우즈베키스탄, 일본, 중국, 베트남, 태국, 방글라데시 등의 해외 교육시장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
타임교육C&P 배우인 상무는 “메타버스와 융합한 교육 생태계 조성을 촉진하고 타임교육C&P가 보유한 글로벌 교육 공급망을 활용해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K-에듀케이션의 글로벌 진출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 김동열 기자 yainn123@donga.com
[저작권자 © E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 E동아(https://edu.donga.com)